본문 바로가기

모바일 기기 정보/레노버(모토롤라)

레노버 S90 Lenovo Sisley S90


레노버 S90 Lenovo Sisley S90





아이폰6 출시이후 바로 출시된 스마트폰

기존의 S시리즈와는 조금 다른 모양새로 출시되었다




그다지 특별한 사양이나 기술이 적용되진 않았다.

레노버가 늘 그렇듯 무난한 사양이다.


퀄컴 쿼드코어에 HD 5인치 슈퍼아몰레이드

모델에 따라 1G&16G / 2G&16G / 2G&32G 의 사양이고 외장메모리 슬롯은 없다. 

배터리는 일체형이다.




색상은 네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




그레이 색상의 경우 전면은 블랙색상이다.

A사 보다 훨씬 다양항 색상을 지원하고 있다 ㅎㅎㅎ






잘못보면 착각할 정도로 아이폰6 와 비슷하다




이렇게 같이 놓구 비교해 보면 조금 다르다

아이폰6 보다  더 다듬어서 좀 더 세련된 디자인? ㅋㅋ



제조사 설명대로 중급형 라인답게 보다 더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준다 





슬림 & 메탈




IPS에서 이번엔 슈퍼아몰레이드로




근래들어 레노버가 카메라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. 




다양한 방식의 촬영을 지원한다



셀프카메라를 위해 전면에도 8만화소를 지원한다



역시 황금색이 대세다




이번 S 시리즈의 모델은 누가봐도 알수 있다

이전의 S시리즈 모델은 당연히? A사의 전작과 유사하다



레노버의 스마트폰은 참 사양이나 외관이 다양하다.

삼성의 갤럭시의외형을 닮은 모델

아이폰의 각 시리즈별로 비슷한 모델

심지어 소니의 카메라와 비슷한 디자인 모델 도 있다

거의 같은 하드웨어 사양에 디자인만 바꿔서 출시하고 있다.

레노버만의 고유한 디자인은 언제일지 궁금하다


다만 레노버의 가격 경쟁력이 가지는 장점은 아직 너무 크다

2015년 6월 현재 S90 2G램&32G 모델은 200달러정도면 구할수 있다


IBM도 레노버가 인수해서 Think Pad 마져 망쳐놓았다고 하지만

요가 시리즈 디자인도 만들어내는걸 보면 아직은 잘 모르겠다


인도네시아에서 스마트폰 100만대를 팔았다고 하니

내년 즈음엔 레노버만의 스마트폰을 한 번 기대해 본다